턱관절 치료는 서울BK치과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턱관절 치료는 서울BK치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8-27 11:53 조회8,373회 댓글0건

본문

생활정보] 턱이 아파요! 씹을 때마다 딱딱! 소리가 나요. 나만 아는, 표현할 수 없는 고통. 턱관절 통증! 일상생활에서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대부분 턱관절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라고 별일 아닌 듯 지나가지만, 점점 통증이 심해지고 병원선택에 대한 정보부족과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얼마 전 서울 BK 치과를 내원한 환자는 통증 때문에 제대로 집중하지 못하고 대화할때나 음식을 씹을 때마다 어려움을 겪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한다.

잠잘 때도 통증 때문에 수면제를 복용하고 피곤함에 지쳐 잠든 적이 오래되었다고 한다.

이렇게 치료 시기를 놓치고 통증이 오래되는 경우 수면장애와 집중력저하, 우울증까지 발병할 수 있으며 학생이나 직장인은 학업 생활과 사회생활에 큰 불편함을 가져다주며 무작정 참기만하면 턱뼈가 변형되고 부정교합까지 가져올 수 있는 위험이 있다.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서울 BK 치과에서 이야기하는 턱관절은 급성 또는 만성으로 찾아오는 질환으로 환자의 상태에 따라 물리 치료, 약물 치료, 장치 치료, 외과적 치료등 적절히 병행하여 단시간내에 최선의 치료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해야한다고 한다.

서울 BK 치과는 독립된 측두하악자극요법 치료실을 갖추고 측두하악관절 자극요법으로 특수진료를 시행하고 있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록 의료기관으로 턱관절 환자들에게 증상과 원인파악을 한뒤 교합, 악기능 검사를 통해 계획 및 목표설정을 하여 1,2단계에 걸쳐 체계적인 치료를 한다고한다.

서울 BK 치과는 특히 카페같은 분위기의 편안한 진료환경을 제공하며 전문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각 과 전문의들이 과별 진료를 하고 있고, 구강외과 전문의 백성문 대표원장은 “최첨단 3D CT를 이용한 이미지판독을 통해 통증을 최소화한 체계적인 치료를 할 수 있다”고 전하며 턱관절로 고통받는 한분한분에게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치아미백, 사랑니 발치, 임플란트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상담하고 있는 곳으로 대전에서 치과를 찾아주는 많은 환자분에게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CCTV 뉴스팀 기자  bbtan@cctvnews.co.kr

기사 전문보기 :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99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179 ( 둔산동 1110번지 ) 엠제이굿모닝빌딩 11층. 상호명: 비케이치과의원 / 대표: 백성문 / 사업자번호: 136-10-05486
대표전화 : 서울BK치과 042-719-7522 ~ 3 / Fax: 042-719-7524 이메일: seoulbkdent@naver.com

Copyright © 2015 seoulbk.com All right reserved

open/close
view1 view2 view3 view5

연락가능일자
2015-07-15
이름
휴대폰
상담내용

  [자세히보기]